본문 바로가기
취미/만화

만화 나나(NANA) 작가 야자와 아이, 나나 완결+연재 관련 인터뷰

by 아기냥 2023. 8. 28.
728x90

약 1년 6개월 전 만화 나나 완결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불꽃 구글링(aka 검색)을 한 뒤 이곳에 작가님(및 만화 나나) 글을 올린 이후로도 계속 드문드문 야자와 아이 작가 작가님의 근황에 대해 검색을 해봄.. (왜냐... 나는 정말 나나 완결을 보고 싶기 때문이다....^^.........)

 

작년 7월경 일본에서는 예정대로 전국구로 일러스트 전시를 하신 것 같은데, 각종 포털 및 SNS들을 뒤져보아도 전시회 후기들 이외 별다른 정보는 찾지를 못했다... (중국판 나나 실사판 드라마는 약간 안물안궁이라.....ㅋㅋ^^... )

 

 

 

 

 

일본 만화 잡지 <다빈치>에 작년 야자와 아이 작가님께서 그리셨던 표지
야자와 아이 작가님의 히트작 <파라다이스 키스> <나나> 등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들어있었나 봄

 

 

 

그리고 최근 이 외에 다른 업데이트된 정보가 없나 찾아보았는데.......... 충격적인 정보를 찾아냄.....

 

 

 

 

 

"그중 작가의 투병생활로 인해 연재를 중단한 대표작 '나나'는 연재처와 작가 모두 연재 중단의 귀추에 대해 특별히 언급하지 않아 현재까지도 팬들 사이에서 그 복귀 여부가 늘 관심 선상에 오르곤 했는데, 최근 몇 달 사이 또 한 번 나나의 복귀 가능성에 대한 루머가 돌았으나, 아쉽게도 이는 사실무근이라는 내용이 확인되었다.

 

만화 전문 월간지 다빈치 8월호에 실린 최근 인터뷰에서 작가가 만화를 지속할 계획이 없다고 직접 밝힌 것이다."

 

 

 

 

만화 전문 월간지 다빈치 8월호에 실린 최근 인터뷰에서 작가가 만화를 지속할 계획이 없다고 직접 밝힌 것이다.

 

만화 전문 월간지 다빈치 8월호에 실린 최근 인터뷰에서 작가가 만화를 지속할 계획이 없다고 직접 밝힌 것이다.........

 

만화를 지속할 계획이 없다고 직접 밝힌 것이다.........

만화를 지속할 계획이 없다고 직접 밝힌 것이다.........

만화를 지속할 계획이 없다고 직접 밝힌 것이다.........

만화를 지속할 계획이 없다고 직접 밝힌 것이다.........

 

 

..... 내가 지금 뭘 본거지.

 

꼭!!!! 그렇게!!!!!!! 단호했어야만 했냐!!!!!!!!!!!!!!!!!!!!!!!!!

 

아니 진짜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아니 뭐라고요...? 이렇게 대놓고 못을 박아 버리시면....

 

작년에 전시하시면서 발간된 일본 만화 잡지 (다빈치)에서 인터뷰하셨을 때에 야자와 아이 작가님께서 공식적으로 아예 나나는 더 이상 연재할 생각이 없으시다고 인터뷰하신 모양.... (복귀 가능성에 대한 루우머.......... 한낯의 희망이었읍니다만......... 이렇게 처참하게 짓밟으시다니..........)

 

오보이길 바라지만....

 

오보일 가능성 0

 

그리고 계속되는 기사: 

 

아니오.... 나나의 결말을 추후에도 볼 수 없다는 슬픔은 접을 수 없겠는데요..........?

 

 

야자와 아이 작가님 연세도 워낙 많으시고 투병생활도 오래되셨고... 연재 중단이 너무 오래되다 보니 나나의 세계관 배경도 이미 2000년대 초반이라 아직도 플립폰을 쓰는 구닥다리 st이라 지금 시대랑 괴리감이 너무 크다고는 해도........... 하지만 아직도 이렇게 연재를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데...... 만화 나나 연재를.... 연재를........... 더 이상 지속하실 계획이 없으시다고요.....?

 

 

 

 

흐어어어어어어어어엉 텔미 잇처라이 빨리 말해 거짓말이라고!!!!!!!!!!!!

 

 

 

말도 안 됩니다.... 제발요.... 작가님 너무 잔인한 처우이옵니다......

 

제가 몇년을 기다렸는데요................ 

 

렌이 그렇게 죽어버리고 제가 얼마나.... 얼마나... (말잇못) 

 

지금 회수해야 하는 떡밥만 981273912739127391개입니다만....... 

 

사츠키 누구 딸이냐고요.... 렌은 누구 아들입니까.............?

나나 지금 영국 어디에 있는데요......? 하치는 이혼한 거냐고요.......? 노부랑 다시 이어집니까..........?

 

제발요 제가 그간 1권부터 21권까지 몇 번이나 복습을....

 

707호를 다시 보고 싶다고요............... 흐아아아아아아앙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초연........... 현실이 아니기를 바라는 상황

 

 

 

 

야자와 아이님 작가님 이제 몇 년만 지나면 환갑이 신건 알지만...

 

정말 정말,,.. 여러모로.........  힘드신 건 알지만.... 저 만화 나나... 완결..... 포기 못합니다...........

 

 그림을 못 그리신다면 스토리가 어떻게 되는지라도.... 제발....

 

 

 

빨리 오보라고 해줘.................. 다음화 곧 나올거라고 해줘............ 작가님....... 몇년이고........... 기다릴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