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인물

2022 월드컵 국대 조규성 사복 / 남친짤 / 움짤 대방출! 완전 좋군? 가보자고!

by 아기냥 2022. 11. 29.
728x90

후 이즈 코리안 넘버 나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루과이 전 때 조규성 교체로 들어오자마자

 

 

"지금 들어온 저 9번. 저 멀끔한 애 쟤 누구야?
각이 딱 이번 월드컵에 일칠 거 같은데.

이름 뭐라고? 9번 말이야, 9번.
전북 현대... 모터스... 조규성...이라고...?

 

오케이... 메모"

 

 

딱 이랬는데 그게 현실로 일어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나 전에서 2골이나 연속으로 터트려 버렸죠???

그리고 멀끔한 외모로 이미 장안의 화제를 일으키고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년 전 2002 한일 월드컵 시절부터 정확한 나의 케이-차기 신드롬 레이더

(... 라기 보단 사람 눈 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가로로 긴 여우상은 못 참지

 

후 이즈 코리안 넘버 나인??????????

월드 와이들리 다들 9번을 궁금해하는 듯

 

풀샷을 잘 못 봐서 몰랐는데 키가 189cm에 무려 98년생이란다. 

 

기럭지 보소... 난 아무리 잘생겨도 기럭지 없으면 안되거든......

 

형광펜 색도 잘 받는군 역시 패완얼

 

각설하고 풀어 조규성 남친짤

풀어 마구 풀어 조규성 풀어

(이미 며칠 만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명이 넘었고 본인도 시선들을 의식해 많은 사진들을 빠르게 비공개로 돌린 듯

하지만 나의 빠른 손은 그 떡밥들을 놓치지 않긔... 빨리 내 맥북 프로 바탕화면으로 꺼져 이 진귀한 떡밥들아)

 

 

 

 

여기서부터 움짤!

 

 

아 이건 영상으로 봐야함. 베리 나이스

 

두루마기 미쳤고요? 역시 기럭지가 있어야...

 

댕댕댕댕

 

여우의 탈을 쓴 댕댕이 재질

 

개껌 주랴?? 우쭈쭈쭈

 

까까머리도 존잘 청춘 재질

 

미chin... 좋다 진짜.... 결혼 갈겨

 

늠-름

 

 

청춘 영화 하나 뚝딱

 

 

 

 

가죽자켓 입은 거 보소. 자기 몸 활용 잘알 인정

 

 

케이 리그에서는 이미 득점왕을 딴 기록이 있음.

개인적으로 조규성 역시 스트라이커 포지션 치고는 발이 좀 느리다고 느껴지긴 하는데....

(갑자기 누가 떠오르죠? 이동국이라든가... 이동국이라든가... 게다가 둘 다 현대....)

군필인데 아직 젊고 앞길 창창하고 이번에 제대로 얼굴 알렸으니 딴 길로 안세고 열심히만 하면 될 듯.

이동국...처럼 잘생기기만 한 케이리그 용으로만 끝나진 않았으면 좋겠다.

 

 

좋은 건 스틸로도 다시 보자....

 

훤-칠

 

 

아 모르겠고 피지컬 좋은 여우상은 못 참겠다 진짜...

역시 정석 중동지방 느낌 뙇뙇뙇 미남보다 이렇게 한국적으로 남자답게 잘생기고 피지컬 좋은 훈남이 짱임

날티 한 스푼 있는데 오히려 좋아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유의 포스팅에는 항상 등장하셔야 하는 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

 

근데 여자친구 있다는 설 돌고 있어서 벌써 다들 망연자실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여자친구 있다면 그 여자친구분 지금 얼떨떨할 듯 ㅋㅋㅋㅋㅋㅋㅋ

 

"내 남자친구가 갑자기 국민 벼락 스타?" 

무슨 삼류 웹소설 제목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런 상황 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2002년 한일월드컵 때 영원한 내 마음속의 깊은 태클 김남일에 꽂혔던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내 아이스 콜드 하트를 살포시 뛰게 하신 인물... 그 이름 위대하신 조규성...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먼.

 

300x250

댓글